HOME > 교육사업 > SNS 마케팅교육
SNS광고는 3세대 광고라 불리우며, 검색영역이 아닌 팬이나 친구를통하여 정보교류를하기 때문에 확산력 또한 굉장히좋다.
최근 모든 트랜드 이슈는 SNS를 통하여 전파되고 있어 홍보 수단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한 SNS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마케팅 또한 현재 가장 좋은 마케팅 기법으로 활용되고 있다.
교육신청
블로그
블로그 포스팅을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기법입니다.
소비자들의 체험 리뷰나 동영상, 게시 글 등을 블로그에 게제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노골적인 광고를 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 제품 브랜드를 인식하게 됩니다.
블로그 마케팅은 브랜드 블로그/파워 블로그 상품으로 나누어 집니다.
페이스북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가 가장 많은 SNS로 친구맺기를 통하여 많은 이들이 웹상에서 만나 각종 관심사나
정보를 교환하고 다양한 자료를 공유할 수 있다.
카카오톡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로 그룹, 일대일 채팅 및 지인 추천기능을 가진 앱으로 무료로 메신저 및 통화를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연계된 카카오스토리를 통하여 사진이나 메시지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이 있으며
4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고 PC버전을 통하여 모바일과 PC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시각적인 서비스 물로 3세대 SNS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미지 기반의 SNS이기 때문에시각적인 부분이 중요합니다.
이처럼 다른 SNS 보다 사진과 영상에 포커스가 맞춰진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해시태그 (#단어)를 사용하여 게시물을 업로드를 하여 인스타그램 내에서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무료동영상 공유 사이트
사용자가 영상 클립을 업로드 하거나 보거나 공유할수 있다